제주도 사고대차 & 수입차 렌트 한번에~♬


지난 5월에 다녀 온 조금 이른 제주도 서핑 여행 아우디 A6로 신나게 제주해안도로를 달려보았는데요! 물론 커다란 서핑 보드를 싣는데도 문제없는 넉넉한 중형 수입차 한대와 함께 더욱 즐겁게 보내기도 했답니다!

 

 

때이른 더위에 서핑 배우기 좋은 날씨더군요 더군다나 중문관광단지 내에 있는 색달해변은 파도가 좋아 전세계적으로도 유명한 국제대회가 많이 열리는 해변이라고 합니다. 올 여름에 서핑에 도전하고 싶다면 제주도에서 시작해보세요.

 

 

서핑이 아니더라도 그냥 드라이브 즐기기에 제주도 만한곳이 있을까요? 애월해안도로나 바다를 보며 달릴 수 있는 멋진 드라이브를 할 수 있는곳이 또 제주도니까요. 이왕이면 뚜껑이 열리는 오픈카면 좋겠지만 그래도 자외선과 제주의 짖굳은 날씨에 대비한 세단이 좋죠!

 

 

서핑으로 검게 그을린 저의 피부. 저도 가끔은 국산 가스차를 렌트하기도 하는데요. 요즘같이 창문열고 신나게 달릴 수 있는 계절에는 꼭 이런 수입차 렌트를 통해 제주를 누비기도 한답니다. 반반이죠. 경제적인 여행을 할때도 있고 가끔은 이렇게 멋진 수입차 렌트를 통한 제주여행을 즐기기도 하고 말이죠.

 

 

개인적으로 BMW 520d나 아우디 A6가 가장 이상적인 수입차 렌트카가 아닐까 싶네요~!

 

 

저는 얼마전 제주여행에서 아우디 A6를 렌트했는데요. 명불허전이라 했던가요? 디젤엔진으로 경제적인 운행으로 연비도 좋아 굿이었고 승차감도 A6니 또 얼마나 좋겠어요? 완전 꿀같은 제주도 여행을 즐겼네요!

 

 

제주도 지리를 몰라도 네비를 보고 도로번호만 보고도 충분히 찾아다닐 수 있더라고요.

 

 

그리고 제주에 특히 많이 발생하는 사고  사고대차도 이왕이면 수입차 렌트가 좋지 않나 싶네요.

 

 

요기는 산방산 앞 그림같은 펜션이었는데요! 아 6월의 제주 서핑도 하고 해안도로를 달려보고 싶어 또 가고 싶네요.

 

이번 6월에 가도 저는 변함없이 이곳에서 수입차 렌트를 할려고요.

 

 

지인분이 운영하시는건데 상호는 잘 모르겠네요

연락처 하나 남겨드릴게요!


 

제주도 수입차 렌트 & 사고대차

 

 

 


WRITTEN BY
늘보아제 박남수
느림보 아저씨의 자동차 IT 그리고 소소한 일상 이야기 끄적끄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