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밍 서울실내암벽등반으로 뜨는 락스타클라이밍 후기

 

저는 올해 유난히 새로운 스포츠에 도전이 많이 하게 되는데요. 서핑도 그렇고 수영도 배우고 SUP 섭보드나 다양한 레포츠와 친해지는 해인가 봅니다. 그런 2016년 6월 10일 오늘 도전해 본 스포츠는 바로 클라이밍이에요! 센터가 논현동에 있어 위치적으로도 집에서 가깝고 앞으로 자주 찾게될 락스타클라이밍 2호점 그 속으로 들어가 보시죠! 참고로 1호점은 송파에 있습니다!

 

 


서울 강남 도심권에서 이렇게 넓은 실내암벽등반 센터가 있었나 싶을정도로 내부가 정말 넓었어요 지하 2층 하나의 층을 모두 크라이밍센터로 운영중이더라고요.

 

 

클라이밍에서 특히나 중요한 신발은 대여를 했습니다!

 

 

이쪽은 상급자 코스라고 해요 난이도가 있어보이죠?

 

​저는 초보자라 기초 부터 차근차근 배워보았는데요.

 

사실 1시간~ 1시간30분을 클라이밍을 한다고 하면 실제로 암벽에 메달려 있는 시간은 10분정도 밖에 안된다고 해요.

 

그래서 솔직히 처음에 우습게 생각했어요 나름 운동도 좋아하고 10분 그거 못할까 싶었는데 막상 이론교육 후 몸으로 부딪혀 보니 와~ 정말 힘들더라고요!

 

 

클라이밍 좋아하는분들이 괜히 몸이 좋고 잔근육이 생기는게 아니구나 싶었어요.

 

 

​좌우로 이동 상하로 이동 등 단계별로 꼼꼼하게 체크해주시면 교육해주셔서 금방 따라할 수 있었답니다.​

 

특히나 초보자인 경우에는 몸에 무리하게 힘이 많이 들어가고 자세가 안정되지 않아... 저는 오늘밤 근육통에 좀 시달릴듯 싶네요.

 

그래도 평소에 한번 배워보고 싶었던 클라이밍에 도전할 수 있게 도와주신 락스타클라이밍 강사님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해드리고요.

 

평소 서울 강남권에서 그룹으로 모여서도 좋고 개인적으로 클라이밍을 배워보고 싶으셨덤 분들에게는 이곳은 딱 좋은 곳이 아닌가 싶더라고요!

 

 

더 더워지기 전에 디테일한 근육만들기로 클라이밍은 어떠세요?​

 

 

송파점 강남점 두곳을 운영하고 있고요 예약번호는 같습니다.

02.418.8848

 

 


WRITTEN BY
늘보아제 박남수
느림보 아저씨의 자동차 IT 그리고 소소한 일상 이야기 끄적끄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