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라이프 와이프 없을때 도미노피자 40프로 할인 받아 알뜰하게외식하기


유후후~ 제목 라임을 맞춰보기 위해 이렇게오늘의 이야기 제목을 이렇게 정해보았어요! 사실 즐거운 주말 저녁 아내가 약속이 있어 아이들의 저녁을 책임져야하는 과제를 아침에 아내에게 전달받았어요! 어쩌지...고민하다 생각난 것이 T라이프

 


 

 T라이프란?

매일특정 시간대에 외식, 커피 할인, 영화·e북 콘텐츠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다양한 생활 혜택을 제공하는 20대 와 30대 직장인 특화 된 생활 서비스라고 할 수 있어요 아! 40대 슬퍼마세요~ 40대분들도 환영이죠 ㅋ 제가 1년이만있으면 40대가 이러는건 아닙니다^^;;

한마디로 T라이프는 20·30대직장인들이  주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출근, 점심, 퇴근, 주말 등 특정 시간대에 적합한  혜택을전용 앱을 통해 선착순 제공하는 신개념 서비스에요! 물론 직장인이 타겟이지만 저처럼 맞벌이는 하는 부부의 간편한 한끼식사나 간식용으로 활용해도  센스 있는 아빠되기에 딱 좋아요~


 

T라이프를 보다가 맘에 드는 제품에 눈에 보였다면? 지인끼리메신저로 각종 생활 혜택 쿠폰을 공유하면 되는데요 공유할 수로 혜택 규모가 커지는방식이라고 보시면 돼요!

 


요렇게 카카오톡으로 가족과 지인에게 T라이프 미션 참여하기 카톡을 공유해주시고 지인이 미션에 참여하여 목표인원이 모두 모이면 40%할인 쿠폰을 받을실 수 있어요 하지만 SKT고객이 아닌경우 20%할인 쿠폰이 발급된답니다~ 저는 이럴때 SKT 회원이라는것이 참 행복해요~

 


그렇게 해서 엄마 없는 우리집 저녁식탁에 도착한 도미노피자 무려 40%의 할인받은 착한가격의 따끈한 피자랍니다^^

 


도미노피자 쉬림푸스 M사이즈에요.​

 


울 막내가 좋아하는 도미노피자~


아빠와 함께 호로록~!

 


인터넷주문을 이용했는데 결제할때 할인란에서 T라이프 체크하고 주문해주시면 끝이에요. ​그리고 사용완료된 쿠폰은 이렇게 사용완료 표시가 들어온답니다.

 


즐금이라고 늦게까지 놀다 들어온 울 큰녀석. 밥 내놓으라고 해서... 역시나 점심시간에 미리 참여한

오모리 김치찌개라면과 햇반 쿠폰을 GS25 편의점에 드리밀었어요.


 


​그렇게 해서 역시나 우리집 식탁위에 오른 오모리 김치찌개라면과 햇반


10대 시절에는 라면이 참 좋은 간식이에요 그리고 이렇게 먹어도 쉽게 살로가지도 않고... 젊음이 부럽네요. 전 라면 잘 안먹는데~^^ 울 큰녀석을 참 즐겨먹어요 가끔 엄마가 없을때 이렇게 컵라면이나 집에서 라면을 끓여주면 참 좋아라해요.


오늘 큰녀석과 막내딸에게 아빠가 엄마에게 받은 저녁밥 차려주기 미션은 SK텔레콤의 신규 서비스 T라이프로 깔끔하게 미션클리어 했어요~^^
 

 

 

집밥을 차려주지 못해 미안하지만... 그래도 나름 센스있는 금요일 저녁 아빠의 선물이 아니었나 싶네요~❤


내일은 가족들과 벚꽃놀이 가는데 T라이프로 카페라떼 + 플레인베이글에 도전해볼려고 해요 ㅋㅋ 저의 카톡을 받으시거든 주말을 함께 향긋한  카페베네 커피와 베이글로 즐겨보시는건 어떠신가요~?
 


WRITTEN BY
늘보아제 박남수
느림보 아저씨의 자동차 IT 그리고 소소한 일상 이야기 끄적끄적

,